FVXKIN AMAZIN ❤️ 헤어 - 톤 에 톤

brands for hairstylist

2024

전문 미용 실용 제품 및 액세서리 의 세계 카탈로그


ko
한국의

Thanks
for your vote 👍

X


만화 매니아
CONTACT - THE PRICE

FVXKIN AMAZIN ❤️
헤어 - 톤 에 톤
만화 매니아


200ml 6.76fl.oz 멀티 태스킹 액체

뉘앙스:9 뉘앙스: 뉴트럴 브라운 '바질' 체리 '라일락' 자홍색' 데님' 연기 '오크' 구리 브라운 라이트
직접 반영구적 색상또는 영구 산화 색상으로 사용할 수있는 특수 액체 안료. 모든 헤어 컬러링 옵션에 대한 전단지를 읽어주세요.

사용 방법: (1) 직접 반영구적 색상 : 원하는 색상의 강도에 따라 3 "~ 30 분"에서 수건 건조 모발의 방치에 적용하십시오. (2) 영구 산화 색상 : 비율 1 : 산화 에멀젼 크림과 1을 혼합하고 리프트 '원하는 커버와 강도를 얻을 때까지 진행합니다. 결과가 달성되면 뜨거운 물로 풍부하게 헹구습니다.

경고: 적절한 보호 장갑을 착용하십시오. 머리 염료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제품을 사용하기 48시간 전에 피부 민감도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지침을 읽고 따르십시오. 이 제품은 16세 미만의 사람들에게 는 사용이 아닙니다. "검은 헤나"와 임시 문신은 알레르기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얼굴에 발진이 있거나 민감한 두피가 있다면 머리카락을 색칠하지 마십시오. 이 제품은 속눈썹이나 눈썹을 색칠하는 데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제품이 그들과 접촉하면 즉시 철저하게 물로 눈을 헹구십시오. 사용 후 모발을 잘 헹신다. 흡입하지 말고 섭취하지 마십시오.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아이들에게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전문적인 용도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Rate this product:


32 click

VUOI PROVARE UN'ALTRA
ALTERNATIVA EFFICACE?

PROVA i PRODOTTI
FARMACA INTERNATIONAL

Products for hairdressers

X

privacy
LANG